겨울용 손/발/바디 크림 Stuff I put on

첫번째로 애용하는건 Palmer's Cocoa Butter Formula
원래 살트는 임산부 전용으로 나왔는데 셀룰라이트랑 튼살을 연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서 구입.
보습력도 좋은데 한가지 안 좋은건 냄새가 불량 코코아 냄새 ㅠㅠ
무향 버젼도 있는데 그냥 귀찮아서 샀네요.
몸이 워낙 육덕져서 빨리 쓰는 편이에요.
drugstore 핸드크림계의 지존은 바로 Neutrogena Hand Cream Norwegian Formula
근데 마데인 우사가 함정 ㅋㅋㅋ
밤에 자기 전에 바르면 다음날 손이 애기 궁디처럼 보들보들해지는 전설의 핸드크림
포뮬라가 몇년동안 바뀌었는데 예전엔 더 쫀득쫀득하던게 요새는 흡수력이 더 빨라진듯.
오른쪽 핸드크림은 이미 거의 다 써가서 잘라놨어요.
알뜰한 뇨자니깐.
흡수력 빠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는 O'Keefe's for Healthy Feet
핸드크림도 있고, 발에 바르는 크림도 있는데 둘다 다른 차이는 별로 없고,
발에 바르려고 구입.
왁스같은 재질인데 손에 녹여서 발뒤꿈치에 바르면 좋아요.
바닥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매트하게 마르는게 특징.
겨울에 역시 빠질 수 없는 바세린 ㅋㅋ
스웨덴 겨울이 너무 건조해서 그냥 막 집었는데 오잉 괜츈하네?
가격도 싸고, 그냥 특별한건 없고 바세린이에요.
기름냄새는 좀 별로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